LG생활건강, 색조브랜드 매출 '껑충'…고객 맞춤형 '기획세트'로 MZ 공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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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 색조브랜드 매출 '껑충'…고객 맞춤형 '기획세트'로 MZ 공략

3분기엔 신제품 ‘틴트 글로서’를 중심으로 브랜드 전체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25% 올랐다.

코드글로컬러는 올 여름 한정 기획세트로 선보인 ‘픽스온 프라이머’가 매출을 견인하면서 3분기 매출이 전년 같은 기간보다 21% 늘었다.

이 제품은 지난 6월 올리브영 메이크업 카테고리에서 1위에 올랐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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