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시의회, 11월 의원정책간담회 개최 사진 서산시의회(의장 조동식)는 지난 11일 서산시의회 의원사무실에서 11월 의원정책간담회를 개최했다.
이어 논의된 의원발의 안건 협의사항에는 △서산시 경력단절여성등의 경제활동 촉진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서산시 성인지 예산제 실효성 향상 조례안, △삭감된 고교 무상교육 예산 마련 촉구 건의안(이상 가선숙 의원 대표발의), △서산시 맨발 걷기 활성화 및 맨발 산책로 조성 등에 관한 조례안, △지방의회의 자치분권 실현을 위한 「지방의회법」 제정 촉구 건의안(이상 강문수 의원 대표발의), △서산시 출자·출연기관 사이버보안 관리 조례안을 협의했다.
또한 △가로림만 세계자연유산 등재 통한 갯벌의 브랜드 가치 제고 건의안(이상 안동석 의원 대표발의), △서산시 1인가구 지원 조례안(이경화 의원 대표 발의), △서산시 시민문화시장 활성화에 관한 조례안(이정수 의원 대표발의), △서산시 신중년 일자리 지원 조례안, △서산시민의 환경권을 수호하라: 현대오일뱅크 폐수 무단 배출 사건에 대한 신속한 과징금 부과 촉구 건의안을 협의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중도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