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출바우처로 미국 인플루언서 마케팅 공략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수출바우처로 미국 인플루언서 마케팅 공략

24년 3분기까지 주요 국가별 수출액은 여전히 중국이 20.2억 달러로 가장 많았으나, 미국이 14.3억 달러, 일본 7.4억 달러를 기록하며, 미국과 일본 시장의 합계액이 이미 중국시장을 넘어선 것으로 나타났다.

미국시장은 CORSX, 조선미녀, 아누아 등의 중소, 인디 브랜드들의 매출이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가는 가운데, 전년동기 대비 5.5억 달러가 증가한 38.6%의 성장율을 기록, 수출액의 증가폭이 가장 큰 시장으로 조사되었다.

이러한 미국 시장의 성장에도 마케팅 가성비가 가장 높은 인플루언서 마케팅이 가장 중요한 브랜딩 전략으로 알려져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스타트업엔”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