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부산은행, ‘2024년도 국가고객만족도 지수’ 1위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BNK부산은행, ‘2024년도 국가고객만족도 지수’ 1위

BNK부산은행은 지난 12일 한국생산성 본부(KPC)가 발표한 ‘2024년도 국가고객만족도 조사(NCSI, 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 결과 지방은행 서비스업 부문에서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13일 밝혔다.

부산은행은 고객의 의견이 반영된 상품개발, 서비스 강화 및 제도개선은 물론, 금융소비자 피해 예방을 위한 전담조직을 활용해 불완전판매 예방활동을 강화하는 등 금융소비자의 권익보호에도 앞장서고 있다.

김상훈 부산은행 금융소비자보호총괄책임자(CCO)는 “국가고객만족도(NCSI)1위 선정은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이를 바탕으로 끊임없이 서비스를 개선해 온 전 직원의 열정과 노력 덕분이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부산은행이 되겠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직썰”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