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005180)가 신제품 ‘비바시티 애사비 톡톡’이 펀딩 플랫폼 ‘와디즈’의 펀딩 목표액을 초과 달성했다고 13일 밝혔다.
빙그레 신제품 ‘비바시티 애사비 톡톡’ 와디즈 펀딩 목표 초과 달성 (사진=빙그레) 지난달 31일부터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리워드 펀딩을 진행한 비바시티 애사비 톡톡은 판매 호조를 보이며 펀딩 13일 만에 목표 금액을 초과 달성했다.
비바시티 애사비 톡톡은 빙그레의 건강지향 브랜드 ‘빙그레 건강tft’가 새롭게 선보이는 씹어 먹는 정제형 애사비 제품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