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홀튼(Tim Hortons)이 시그니처 카테고리 ‘멜트(Melt)’가 누적 판매량 10만 개를 돌파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는 해당 브랜드의 시그니처 샌드위치로 매일 새롭게 준비되는 신선한 재료와 함께 주문 즉시 조리되는 것이 특징이다.
대표적으로 가장 많은 인기를 얻은 메뉴는 ‘메이플 햄앤치즈 멜트’와 ‘트러플 머쉬룸 멜트’이며 가을을 맞아 ‘갈릭 스테이크 멜트’와 ‘어니언크림 햄머쉬룸 멜트’를 새롭게 출시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위키트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