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는 신제품 '비바시티 애사비 톡톡'이 와디즈 펀딩 목표액을 초과 달성했다고 13일 밝혔다.
비바시티 애사비 톡톡은 빙그레의 건강지향 브랜드 '빙그레 건강tft'가 새롭게 선보이는 씹어 먹는 정제형 애사비 제품이다.
빙그레는 식초 특유의 쿰쿰한 맛을 섭취하기 어려운 소비자를 위해 애사비를 소형 정제에 압축하여 맛있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신제품을 출시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