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킷플레이스는 자사 커머스 앱 ‘오늘의집’이 가구 브랜드 ‘레이어’를 론칭했다고 13일 밝혔다.
오늘의집은 레이어가 수많은 고객이 원하던 요소들을 기반으로 새로운 가구의 표준을 만들었다고 강조한다.
레이어는 가구 색상, 소재 등 모든 부분을 고객 의견을 기반으로 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오빠 나는 연인 사이에"…도지사 직인 찍힌 공문에 '연애편지'
상설특검 "수사검사 압박해 쿠팡 무혐의 처분"…압색 영장 적시
'나 혼자 산다' 기안84, 母와 새 가족 맞이
쿠팡 ‘자체조사’ 발표에…경찰 “사실 여부 철저히 수사”
http://m.newspic.kr/view.html?nid=2021080210354501704&pn=293&cp=h7asv27Y&utm_medium=affiliate&utm_campaign=2021080210354501704&utm_source=np210611h7asv27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