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News] 방탄소년단 뷔, 바리스타와 작곡가 맡은 광고는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BTS News] 방탄소년단 뷔, 바리스타와 작곡가 맡은 광고는

방탄소년단(BTS) 뷔가 브랜드의 고급화와 대중화에 막강한 영향력을 행사했다.

최근 MBC의 유튜브 채널인 일사에프(14F)의 돈슐랭 컨텐츠는 뷔가 컴포즈커피 브랜드를 대중에게 각인시킨 광고 효과를 분석한 영상을 게재했다.

이어 “컴포즈가 뷔를 통해 추구하고자 했던 이미지는 가심비 브랜드이지만 가벼워 보이지 않고 대중적으로 친근하면서도 특별한 이미지였다.그런 의미에서 한 분야에 매진해 최고 위치에 오른 방탄소년단 뷔의 행보가 커피만을 바라보고 달려온 브랜드 정신과 일맥상통한다는 점을 높게 평가해 브랜드 신규 모델로 발탁했다”고 해석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뷰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