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원 “포장이사 플랫폼 이용자 10명 중 3명은 ‘불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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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원 “포장이사 플랫폼 이용자 10명 중 3명은 ‘불만’”

최근 포장이사서비스 플랫폼이 증가하면서 편의성이 높아졌으나 소비자 불만도 제기되고 있다.

한국소비자원은 주요 포장이사서비스 플랫폼 13개 사업자를 조사한 결과 사업자의 법적 지위가 고지되어 있지 않거나 이사업체의 정보제공이 미흡한 사례가 확인됐다고 12일 밝혔다.

피해구제 사례 중 업체 측 배상이나 수리보수, 환급, 계약이행 등으로 합의 처리된 사례는 563건(37.7%)으로 절반에도 미치지 못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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