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토스뱅크가 한국생산성본부(KCP)가 주관한 ‘2024 국가고객만족도 (NCSI, 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 조사 인터넷전문은행 부문에서 80점을 기록하며 1위에 올랐다.
인터넷전문은행 부문에서 1위에 오른 토스뱅크는 ▲혁신 금융 서비스 도입 ▲금융사기 예방과 고객 보호 ▲대출 고객을 위한 편리성과 권리 강화 부분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러한 평가의 주요 요인으로는 고객이 원할 때 이자를 받을 수 있는 ‘지금 이자받기’ 서비스와 평생 무료 환전을 선언한 ‘토스뱅크 외화 통장’, 사기 의심 사이렌과 안심보상제, 그리고 다자녀 가구 특례 도입, 등기변동 알림, 전세지킴보증 가입이 가능한 ‘토스뱅크 전월세보증금대출’ 상품 등이 꼽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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