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컬, 병원 유튜브 마케팅에 독특한 방식으로 접근…법률 마케팅도 도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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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리컬, 병원 유튜브 마케팅에 독특한 방식으로 접근…법률 마케팅도 도전

병원 및 의료 기관의 전문 유튜브 마케팅을 제공하는 메리컬(MERICAL)이 그 독특한 영상 콘텐츠 접근 방식으로 주목받고 있다.

박준홍 메리컬 대표는 병원 유튜브 마케팅이 단순히 '영상을 잘 만드는 것'에 그치지 않고, 의료 서비스에 대한 신뢰를 형성하고 환자와 병원 간의 유대감을 강화할 수 있는 기획과 설계가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메리컬은 2년 전부터 인공지능(AI)을 의료 마케팅에 접목하기 위한 노력을 이어오며, 이제는 병원 맞춤형 AI 기반 모델과 샘플 시안을 설계 및 제작하는 서비스까지 제공하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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