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프로야구가 1982년 6개 구단으로 출범한 지 43년 만에 한 해 누적 관객 수 1000만 명을 넘어서는 등 스포츠에 대한 관심도가 전 국민적으로 높아진 가운데, 팀을 응원하는 모습은 당연한 문화로 자리 잡은 지 오래다.
청주시 소재 8개 국민은행 영업점 직원들은 홈경기가 열리는 전일과 당일에 KB스타즈의 유니폼을 착용하고 근무하고 있으며, 영업점 외부에는 대형 현수막을 통해 경기 일정을 홍보하고 있다.
특히 영업점 직원들이 착용하고 있는 유니폼 후면에는 KB스타즈의 이번 시즌 캐치프레이즈인 ‘TEAM TOGHTER’가 새겨져 있는데, 이를 두고 ‘One Team, One KB’의 조직문화를 강조하고 있는 국민은행의 지향점과 결을 같이 한다는 평가도 나온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투데이코리아”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