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 TV 전략’ 통했나···홈쇼핑, 실적 개선 이어간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탈 TV 전략’ 통했나···홈쇼핑, 실적 개선 이어간다

12일 업계에 따르면 CJ ENM의 커머스부문인 CJ온스타일은 올해 3분기 매출 3338억원, 영업이익 92억원을 기록했다.

롯데홈쇼핑은 지난해 4분기부터 4개 분기 연속으로 영업이익을 개선해 나가고 있다.

홈쇼핑 업계는 수익성 중심 사업 포트폴리오 재편과 '탈 TV' 전략이 실적 개선에 기여했다고 평가하며 이를 바탕으로 4분기에도 수익성 향상을 이어갈 계획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뉴스투데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