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베이스 그룹은 상담사와 고객 모두에게 향상된 경험을 제공하는 기술운영 통합 '인공지능 컨택센터'(AICC) 솔루션 'U-큐레이터'를 선보였다고 12일 밝혔다.
국내 최대 비즈니스 프로세스 서비스 기업인 유베이스 그룹이 26년간의 컨택센터 운영 노하우와 IT 기업들의 AI 기술을 결합해 100% 내재화된 AICC 솔루션을 완성했다.
권상철 유베이스 그룹 대표는 "업계 최초의 운영과 기술 통합 솔루션을 통해 고객 경험 혁신을 선도하고 AICC 서비스로 새로운 패러다임을 열고자 한다"며 "고객기업과 고객 상담사 모두에게 최상의 가치를 제공하는 사용자 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 경험을 중심으로 상담 업계의 기준을 재정립하고 혁신적인 변화를 이끌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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