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FnC, 지포어 中·日 독점 라이선스 계약…해외 시장 공략 속도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코오롱FnC, 지포어 中·日 독점 라이선스 계약…해외 시장 공략 속도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글로벌 럭셔리 골프웨어 브랜드 ‘지포어’가 지포어 본사와 중국·일본에 대한 마스터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고 아시아로 사업을 확장한다고 12일 밝혔다.

또한 코오롱FnC는 ‘파괴적인 럭셔리(Disruptive Luxury)’라는 명확한 브랜드 콘셉트 아래 기존 골프웨어 시장에서는 볼 수 없었던 차별화된 전략으로 국내 강력한 브랜드 팬덤을 만들어냈다.

코오롱FnC는 일본도 마찬가지로 지포어의 ‘원-브랜드 전략’을 통해 럭셔리 골프웨어 브랜드로의 아이덴티티를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