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한화 이글스가 역동적인 변화 의지를 담은 새 브랜드 아이덴티티(BI)와 유니폼을 12일 발표했다.
한화는 BI 핵심 슬로건을 '폭풍을 뚫고 더 높은 곳으로 비상하자'는 의미를 담은 '라이드 더 스톰'(Ride the Storm)으로 정했고, 흰색과 오렌지색을 기본으로 한 홈 유니폼 로고는 1999년 우승 시절 당시의 것을 계승하며 현대적 재해석을 가미해 독수리가 사냥하는 모습을 표현했다.
2025년 2월 중 한화이글스 공식 상품사업자 온라인 몰에서 새 유니폼 사전 판매를 시작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연합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