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마트에 납품되는 제품은 컬리가 상품 개발 단계부터 수출용으로 기획한 이연복의 목란 짜장면, 짬뽕이다.
컬리가 단독 상품으로 미국 시장에 진출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컬리는 2022년 8월 싱가포르 레드마트에 컬리 브랜드관을 만들면서 해외 진출의 포문을 열었다.이후 홍콩, 미국, 호주, 뉴질랜드 등 진출 국가를 늘려가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머니S”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