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시계 거래 플랫폼 ‘바이버’, 150억 원 투자 유상증자 방식으로 유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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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품시계 거래 플랫폼 ‘바이버’, 150억 원 투자 유상증자 방식으로 유치

C2C(Consumer to Consumer) 기반 명품시계 거래 플랫폼 ‘바이버(VIVER)’가 모회사인 두나무로부터 150억원 투자를 유치했다고 12(화)일 밝혔다.

바이버 문제연 대표는 이번 투자 건에 대해 “바이버의 가파른 성장세와 새로운 시장 창출 및 미래 사업 플랜에 대한 가능성을 인정받아 누적 400억원에 달하는 투자금을 유치했다”며 “글로벌 판매(Cross Border Trading) 진출과 오프라인 확대로 인한 고객 접점 극대화, 적극적인 동업계·이종업계와의 파트너십 및 네트워크 구축, 차별화된 콘텐츠 제작 등 실물자산 거래의 생태계 구축에 많은 투자가 진행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바이버는 △국내외의 거래 정보를 수집한 시세 그래프 ‘바이버 인덱스’ △업계 최고 시계 전문가들의 정밀한 ‘상품의 감정∙진단 및 보증’ △상품 픽업부터 배송까지 ‘프리미엄 안심배송 서비스’ △하이엔드 시계의 숨은 이야기를 담은 ‘바이버 매거진’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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