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어그(UGG)의 올해 1월부터 이달 11일까지 남성 고객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52%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어그는 남성 매출이 지속적으로 늘자 올해 제품 스타일 수를 지난해보다 60%가량 늘리며 남성 라인업을 강화했다.
겨울철 다양한 날씨에 착용할 수 있도록 기능성을 강화한 제품으로 클래식 부츠·타스만·뉴멜 등으로 출시됐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뉴스투데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