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지역식 국물요리 HMR 브랜드 모델로 가수 싸이 발탁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오뚜기, 지역식 국물요리 HMR 브랜드 모델로 가수 싸이 발탁

오뚜기는 각 지역의 맛을 그대로 담은 '지역식 국물요리' 가정간편식(HMR)을 알리기 위해 가수 싸이를 모델로 발탁하고 첫 TV 광고를 선보였다고 12일 밝혔다.

싸이가 노포 감성의 골목 거리에서 재치 있는 표정과 동작을 선보이며 부산 돼지국밥·청주 돼지김치 짜글이 등 다양한 지역식 국물요리를 소개한다.

오뚜기 관계자는 "가수 싸이와 함께 지역식 국물요리 HMR의 차별점을 알리는 데 초점을 맞췄으며 각 지역의 특색 있는 국물 맛을 더욱 맛깔스럽게 표현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잡포스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