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광고비 영향으로 3분기 92억원 적자…'붉은사막' 흥행에 총력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펄어비스, 광고비 영향으로 3분기 92억원 적자…'붉은사막' 흥행에 총력

3분기 해외 매출 비중은 80%다.

신작 '붉은사막'은 지난 8월 세계 최대 게임쇼 '게임스컴 2024'에서 보스 4종을 시연했다.

펄어비스는 4분기 검은사막과 '이브' IP(지식재산권)의 라이브 서비스를 강화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일간스포츠”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