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더프레시는 인기 과일 딸기를 더 빨리, 더 많이 선보이기 위해 전년 대비 10배가 넘는 물량의 '홍희딸기' 200톤을 사전에 확보하고, 평년보다 한 달 빨리 딸기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매년 딸기는 과일 매출 1위를 기록하는 대표적인 인기 과일로 GS더프레시는 그동안 다양한 품종의 고품질 딸기를 선보여 왔다.
GS더프레시는 최근 몇 년간 프리미엄 과일 시장의 성장 가능성을 주목하고 △샤인머스켓 △망고맛방울토마토 △하얀백자메론 등 차별화된 과일을 선보인 만큼 이번 '홍희딸기'의 빠른 출시를 통해 또 한 번 프리미엄 과일 시장을 선도하고, 소비자들에게 더욱 신선하고 맛있는 선택지를 제공할 계획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