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국가고객만족도 조사 LCC 부문 1위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제주항공, 국가고객만족도 조사 LCC 부문 1위

제주항공이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국가고객만족도 조사 (NCSI)에서 저비용항공사(LCC) 부문 1위로 선정됐다.

(사진=제주항공) 국가고객만족도 조사는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해 매년 진행하는 제품 및 서비스 품질 평가로 △고객 기대수준 △고객 인지품질 △고객 인지가치 △고객 불평률 △고객 충성도 △고객 유지율 등 6개 조사항목을 기초로 우수 기업을 선정하고 있다.

제주항공은 이중 고객 인지가치, 고객 인지품질 등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2024 국가고객만족도 1위에 선정됐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