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스타일은 자사 4050 패션 플랫폼 포스티가 누적 회원 수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12일 밝혔다.
앱 통계 분석 플랫폼 ‘모바일인덱스’의 사용자 수 추이 자료에서는 포스티가 지난해 월평균 월간 사용자 수(MAU) 성장률이 전년 대비 가장 높은 국내 패션 앱으로 꼽힌 바 있다.
포스티는 올해 라이브 방송을 강화하고, 짧은 상품 소개 영상을 제공하는 ‘숏폼 코너’를 신설하는 등 홈쇼핑에 익숙한 4050 세대를 위한 콘텐츠를 확대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뉴스투데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