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스 가구 브랜드 퍼시스는 ‘리얼미앳오피스’ 브랜드 캠페인 팝업스토어를 오는 11월 14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운영한다.
팝업스토어는 총 3층의 체험형 공간으로 구성됐으며 방문객에게 리얼미 사원증과 리얼미 워킹로그 다이어리를 제공, 각 전시 공간에서 스스로에게 질문을 던지고 답변을 작성해 본 내용들로 다이어리를 채워 나가며 진정한 나를 발견할 수 있도록 한다.
다음 체험 공간인 3층은 '몰입의 공간'으로 1층에서 수집한 디깅페이퍼와 모티브 페이퍼를 참고해 나의 생각을 적어 보며 일하는 진짜 나의 모습을 찾아갈 수 있는 곳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소비자경제신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