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은 인력이 개발하는 만큼 코어 게임 플레이에 집중하며 '인디 스타일'을 추구하고 있다.
개발진도 주무기를 고정한 이유가 상대 캐릭터를 보고 순간적으로 특성을 파악하고 대처하게끔 하기 위해서라고 했다.
프로젝트 아크는 혼자서 하는 게임이 아니라 팀 게임이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포커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지스타 2024] '제2전시장의 꽃' 하이브 IM 부스 가 보니
[지스타 2024] 하이브 IM ‘아키텍트: 랜드 오브 엑자일’ 시연기
[지스타 2024] 박용현 넥슨 게임즈 대표 "대상 놓쳐 아쉽지만 모든 건 타이밍 있어"
[지스타] '몬스터 길들이기' 기억나시나요?...넷마블 '몬길: 스타 다이브' 시연기
http://m.newspic.kr/view.html?nid=2021080210354501704&pn=293&cp=h7asv27Y&utm_medium=affiliate&utm_campaign=2021080210354501704&utm_source=np210611h7asv27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