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는 10월 한 달간 뷰티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127% 급증하며 월간 기준 역대 최고 거래액을 달성했다고 11일 밝혔다.
특히 뷰티 브랜드 ‘힌스’는 단독 기획 상품 성과 등에 힘입어 지난달 거래액이 전월 대비 2.7배 증가해 지그재그 입점 후 월 기준 최고 거래액을 기록했다.
라이브 코너에 참여한 ‘투쿨포스쿨’ 역시 전월 대비 2.5배의 거래액 성장률을 보였으며 ‘롬앤’과 ‘에스쁘아’도 각각 전월 대비 1.9배, 2.7배의 거래액 성장을 이어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뉴스투데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