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는 더 뉴 스포티지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넷플릭스 글로벌 히트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2와 컬래버레이션 마케팅을 펼친다고 11일 밝혔다.
먼저 기아는 더 뉴 스포티지의 '오픈 로드 SUV’ 브랜드 메시지를 오징어 게임의 세계관으로 담아낸 티저 영상을 지난 공개했다.
기아는 이달 중 캠페인 본편 시리즈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