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통 ‘저가 CCTV’에 소비자 울상···해결책 제시 나선 에스원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먹통 ‘저가 CCTV’에 소비자 울상···해결책 제시 나선 에스원

에스원은 ‘영상기기 이상 모니터링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CCTV에 이상이 발생하면 즉시 고객에게 통보해주는 서비스로, 이상이 발생하면 전국 140여개 출동거점을 통해 신속한 AS를 지원, 감시 공백을 최소화한다.

사용자가 직접 고장을 확인하고 업체에 AS를 요청하면 유지보수 인력이 현장에 방문하는 형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뉴스투데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