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 백미당 전 매장 리뉴얼..."메뉴 라인업 강화"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남양유업, 백미당 전 매장 리뉴얼..."메뉴 라인업 강화"

남양유업이 아이스크림∙커피 브랜드 백미당 전 매장 리뉴얼에 나선다.

또 남양유업은 백미당 브랜드 경쟁력 강화를 위해 지난달에는 별도 법인 백미당아이앤씨로 분리해 운영하기로 했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백미당 브랜드 경쟁력 강화를 위해 전국 백미당 매장 리뉴얼은 물론 새로운 메뉴 개발을 위한 연구를 지속하고 있다”며 “백미당의 효율적인 경영과 경쟁력 강화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