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중남미 스마트싱스 캠페인 영상' 누적 조회수 4,000만뷰 돌파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삼성전자, '중남미 스마트싱스 캠페인 영상' 누적 조회수 4,000만뷰 돌파

가 기기 간 연결 플랫폼 의 중남미 캠페인 영상이 누적 조회수 4,000만뷰를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지난 9월부터 중남미 전 지역에서 삼성 스마트싱스 캠페인 영상을 상영하고 있다.

영상에 등장하는 '무풍에어컨 벽걸이'는 스마트싱스를 통해 집 밖에서도 전원, 온도, 모드 제어, 인공지능이 상황에 맞게 온도를 조절하는 'AI 쾌적', 사용 패턴을 분석해 전기료를 관리하는 'AI 절약 모드'로 에너지를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M투데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