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도 쓰는' 삼성 스마트싱스"…중남미 영상 4000만뷰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마녀도 쓰는' 삼성 스마트싱스"…중남미 영상 4000만뷰

삼성전자가 기기 간 연결 플랫폼 ‘스마트싱스’의 중남미 캠페인 영상이 누적 조회수 4000만뷰를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삼성전자 기기 간 연결 플랫폼‘스마트싱스(SmartThings)’의 중남미 캠페인 이미지.(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는 지난 9월부터 중남미 전 지역에서 삼성 스마트싱스 캠페인 영상을 상영하고 있다.

삼성전자 기기 간 연결 플랫폼‘스마트싱스(SmartThings)’의 중남미 캠페인 영상.(영상=삼성전자) 삼성전자는 스마트싱스를 통해 에어컨, 냉장고 등 집안 기기들이 연결되는 상황을 쉽고 재미있게 연출해 주목을 받았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