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기기 간 연결 플랫폼 ‘스마트싱스’의 중남미 캠페인 영상이 누적 조회수 4000만뷰를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삼성전자 기기 간 연결 플랫폼‘스마트싱스(SmartThings)’의 중남미 캠페인 이미지.(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는 지난 9월부터 중남미 전 지역에서 삼성 스마트싱스 캠페인 영상을 상영하고 있다.
삼성전자 기기 간 연결 플랫폼‘스마트싱스(SmartThings)’의 중남미 캠페인 영상.(영상=삼성전자) 삼성전자는 스마트싱스를 통해 에어컨, 냉장고 등 집안 기기들이 연결되는 상황을 쉽고 재미있게 연출해 주목을 받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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