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T 손잡은 유통업계, 콘텐츠 파워 내세운 컬래버 ‘봇물’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OTT 손잡은 유통업계, 콘텐츠 파워 내세운 컬래버 ‘봇물’

유통업계가 OTT를 비롯한 미디어 콘텐츠와 협업해 이색 컬래버레이션 마케팅을 강화한다.

실제로, 티빙과의 협업으로 잭 다니엘스는 단순히 제품을 알리는 것을 넘어, 소비자들이 콘텐츠를 통해 잭 다니엘스 브랜드 이미지를 자연스럽게 경험할 수 있게 했다.

경쟁이 치열한 유통업계에서 미디어 콘텐츠와 협업이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을 펼칠 수 있는 강력한 수단이 되고 있는 것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뉴스투데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