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업계가 OTT를 비롯한 미디어 콘텐츠와 협업해 이색 컬래버레이션 마케팅을 강화한다.
실제로, 티빙과의 협업으로 잭 다니엘스는 단순히 제품을 알리는 것을 넘어, 소비자들이 콘텐츠를 통해 잭 다니엘스 브랜드 이미지를 자연스럽게 경험할 수 있게 했다.
경쟁이 치열한 유통업계에서 미디어 콘텐츠와 협업이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을 펼칠 수 있는 강력한 수단이 되고 있는 것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뉴스투데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