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주가치 높이기’ 나선 현대白그룹, 기업가치 제고 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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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주가치 높이기’ 나선 현대白그룹, 기업가치 제고 계획

현대백화점그룹이 주주가치를 높이기 위한 기업가치 제고 계획(밸류업 프로그램)에 본격적으로 움직이고 있다.

현대백화점그룹 내 상장 계열사 4곳이 각각 이사회를 열고 ▲자기자본이익률(ROE)·주가순자산비율(PBR) 목표를 제시하고 ▲반기 배당 실시 등 현금 배당을 확대하며 ▲자사주를 소각하는 등 구체적인 기업가치 제고 계획을 발표했다.

주주환원율이란 기업이 배당과 자사주 매입에 쓴 돈을 당기순이익으로 나눈 것으로, 이 비율이 높을수록 기업이 이익을 주주들에게 더 많이 나눠준다는 뜻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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