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뷰티 열풍은 작은 브랜드 덕?"..중저가 인디 브랜드 '강세’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K-뷰티 열풍은 작은 브랜드 덕?"..중저가 인디 브랜드 '강세’

국내 화장품 제품이 해외시장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수출 효자’는 중소 인디 브랜드로 꼽혀 눈길을 끈다.

올해 3분기 해외 사업은 미주 매출이 108% 증가하고 EMEA에서 339% 매출이 확대되는 등 서구권의 실적이 돋보였다.

한국콜마의 상반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4% 늘어난 1조2351억원, 영업이익은 54% 증가한 1042억원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