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HL 코리아, 대한민국 소셜미디어 운송·물류 부문 대상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DHL 코리아, 대한민국 소셜미디어 운송·물류 부문 대상

국제특송기업 DHL 코리아(대표 한지헌)가 7일 서울 중구 소재 한국언론진흥재단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제17회 대한민국소통어워즈 시상식에서 ‘대한민국 소셜미디어 대상’ 운송·물류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8일 밝혔다.

‘대한민국 소셜미디어 대상’은 한국인터넷소통협회가 주최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업통상자원부 등이 후원하는 시상식으로,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를 포함한 디지털 소통마케팅 도구를 활용해 소비자와 소통하는 기업 및 기관의 우수 사례를 발굴, 확산하고 우수한 성과를 보인 기업의 노고를 격려하고자 마련됐다.

이에 DHL코리아는 블로그 및 인스타그램 운영, 캠페인·프로모션, 인터넷 소통지수 점수 등 대부분의 평가지표에서 기업 평균을 상회하는 높은 점수를 받으며 11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는 성과를 거뒀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뉴스투데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