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벤처스, ‘프라이빗 데모데이’ 성료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롯데벤처스, ‘프라이빗 데모데이’ 성료

롯데그룹 기업주도형 벤처캐피탈(CVC)인 롯데벤처스(대표 전영민)가 스타트업의 투자 유치와 기업 성장 도모를 위해 개최한 ‘프라이빗 데모데이’를 11월 7일(목)에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프라이빗 데모데이에서는 롯데벤처스의 엑셀러레이팅 프로그램에 참여한 우수 스타트업 10개社 (▲ 더대시 (업무효율, 농업) ▲ 던브 (제조,그린/환경) ▲ 디어먼데이 (레저/여행) ▲ 루머 (업무효율/Saas/SMB) ▲ 스페이스비전에이아이 (AI,광고/마케팅) ▲ 아론 (모빌리티) ▲ 리하베스트 (식품/농업) ▲ 바이오컴 (헬스케어) ▲ 네모즈랩 (제조,ICT) ▲ Adora (AI/보안))가 참여하여, 각 기업의 성과 및 IR 발표를 진행하였다.

롯데벤처스 전영민 롯데벤처스 대표는 “이번 데모데이는 롯데벤처스와 함께한 스타트업들이 한 해 동안 이뤄낸 성과를 공유하고, 그 가능성을 실현할 기회를 넓히는 자리였다”며 “롯데벤처스는 스타트업들이 새롭게 제시하는 혁신이 산업 전반에 변화를 불러일으킬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석세스 beSUCCESS”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