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건설부문, 고객 니즈 반영한 리모델링 특화 평면 18종 공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삼성물산 건설부문, 고객 니즈 반영한 리모델링 특화 평면 18종 공개

삼성물산 건설부문은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18개 타입의 리모델링 특화평면을 선보였다.

기존 단조로운 리모델링 평면한계를 벗어나 선택 가능한 평면구성을 다양화하기 위해, 증축 부위에 기둥식 구조를 적용한 자유로운 레이아웃을 구현하는 등 새롭게 특화평면 타입들을 선보여 현장 적용에도 나설 계획이다.

삼성물산은 기존의 골조를 최대한 유지(Existing)하면서도 공간을 다양하게 확장(Extending)한다는 의미를 담아 이번 리모델링 특화평면을‘EX-Unit’으로 브랜드화 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데일리 포스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