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은행장 이승열)은 8일 글로벌 금융전문매체 더 뱅커(The Banker)와 PWM(Professional Wealth Management)이 공동 주최한 ‘제16회 글로벌 PB어워드(Global Private Banking Awards 2024)’에서 국가별 최고상인 '2024 대한민국 최우수 PB은행상(Best Private Bank in Korea)'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또한 하나은행은 이번 어워드의 ‘PB 교육 및 육성’ 부문에서도 『2024 아시아 최우수 PB은행상(Best Private Bank in Asia for Education And Training of Private Bankers)』을 국내 시중은행 최초로 수상했다.
이번 수상으로 하나은행은 지난 2011년 국내 시중은행 최초로 ‘대한민국 최우수 PB은행상’을 수상한 이래 통산 12회째 수상을 이어가고 있으며, ‘PB 사관학교’라는 명성에 걸맞게 ‘PB 교육 및 육성’ 부문에서도 최고의 은행임을 글로벌 무대에서 인정받았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뉴스컬처”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