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 AI 상담 챗봇 에벗 오픈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경동나비엔, AI 상담 챗봇 에벗 오픈

경동나비엔은 업계 최초로 생성형 AI(인공지능) 기반의 채팅 상담 고객센터 'AI 가이드 에벗'을 공식 온라인 플랫폼 나비엔 하우스에서 운영한다고 8일 밝혔다.

서비스 접수가 필요한 경우 채팅창 하단의 'A/S 접수' 또는 '실시간 채팅 상담하기' 링크를 통해 직접 서비스를 신청하거나 상담사와 연결된다.

경동나비엔은 지난 9월부터 사내에서 상담사와 엔지니어를 위한 AI 챗봇을 우선 운영해 업무 효율을 높이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