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백요리사 열풍·집밥 수요↑"..식품업계, 간편식 카테고리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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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흑백요리사 열풍·집밥 수요↑"..식품업계, 간편식 카테고리 강화

식품업계가 종영 후에도 인기가 지속되는 ‘흑백요리사’ IP를 활용하거나 전문점 수준의 맛을 구현한 제품을 출시하며 간편식(HMR)·밀키트 카테고리 강화에 나섰다.

모두의 맛집은 현대그린푸드의 유명 맛집과 스타 셰프의 인기 메뉴를 집에서 즐길 수 있도록 간편식으로 선보이고 있는 가정간편식 전문 브랜드다.

글로벌 시장조사 기업인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국내 밀키트 시장 규모는 2018년 345억원에서 지난해 3821억원 규모로 성장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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