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풀퍼널 마케팅 전문 기업 마티니 아이오 지난 5일 진행된 ‘브레이즈 커넥션즈 서울 2024(Braze Connections Seoul 2024)’에서 CRM 마케팅 핵심 노하우를 공유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CRM 마케팅 전문기업으로 이번 행사에 참여한 마티니는 KFC 사례를 예시로 들며 솔루션 도입부터 고도화까지 전 과정과 더불어 성공적인 마케팅 실무 노하우를 설명해 참석자들로부터 뜨거운 찬사를 받았다.
마티니 이선규 대표는 “마티니는 철저한 분석을 통해 고객사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시하고, 시각화는 물론 최적화까지 성장을 위한 풀스텍 마케팅 제공이 원칙”이라며 “이를 위해 마케터 및 업계 관계자들과 다양한 방법으로 꾸준히 소통하며 성공 노하우를 공유하고, 한국 시장에 필요한 다양한 솔루션을 도입하고자 끊임없이 노력 중이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데일리 포스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