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3분기 영업익 92억원..."콘텐츠 전략 주효"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CJ온스타일, 3분기 영업익 92억원..."콘텐츠 전략 주효"

CJ ENM 커머스부문인 CJ온스타일에 따르면, 전년 동기 대비 CJ온스타일의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취급고는 88.6%, 신규 입점 브랜드 수는 164% 증가했다.

CJ온스타일 측은 "한예슬·소유·안재현 등 유명 연예인을 기용한 초대형 모바일 라이브쇼가 선전했다"며 "콘텐츠 경쟁력을 높인 전략이 주효했다"고 평가했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가을·겨울(FW)시즌 성수기를 맞아 프리미엄 뷰티, 패션 등 고마진 상품과 신규 브랜드 입점, 편성을 확대해 수익성을 강화할 것"이라며 "CJ온스타일 하반기 대표 행사인 컴온스타일(10월), 온스타일 패션위크(11월), 온스타일 어워즈(12월) 등 대형 프로모션을 통한 매출 증가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