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샷추’부터 ‘신라면툼바’까지 모디슈머 전성시대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아샷추’부터 ‘신라면툼바’까지 모디슈머 전성시대

농심은 일부 소비자들 사이에서 신라면에 우유와 치즈, 새우, 베이컨을 넣어 만든 ‘신라면 투움바’ 레시피가 인기를 끌자 지난 9월 ‘신라면 툼바 큰사발면’으로 제품화해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출시 18일 만에 210만개가 판매되며 편의점에서 농심 용기면 제품 중 매출액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농심은 앞서 모디슈머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 ‘짜파구리’를 출시한 바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뉴스투데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