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는 지난 6일 시청 시장실에서‘밀양 딸기 신제품 개발사업 중간 보고회’를 개최했다.
특히 밀양 딸기 가공 제품의 대중화를 목표로 초콜릿, 찹쌀떡, 딸기잼, 요구르트 큐브, 카스텔라 등 다양한 제품을 개발했다.
이날 보고회를 주재한 안병구 밀양시장은“딸기 가공 제품과 주류 개발 성과를 통해 밀양 딸기 브랜드가 더욱 성장하고, 지역 농가의 소득 증대를 기대한다”며“앞으로도 지역 농산물을 활용한 가공식품 개발을 지속해서 확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파이낸셜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