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의 익숙함, 장점을 계승하며 이용자의 생활 영역에 자연스럽게 녹아드는 AI의 대중화를 선도하고자 한다” 정신아 카카오 대표가 7일 3분기 실적발표 후 진행한 컨퍼런스콜에서 “카나나는 이용자 개인에 맞춰 반응하는 나나와 관계 기반의 커뮤니케이션 맥략을 듣고 대응하는 카나라는 두 개의 개인화된 AI 에이전트를 갖는다”며 회사가 준비 중인 AI 서비스에 대해 이같이 밝혔다.
또한 정 대표는 이날 광고와 커머스 시장에서의 향후 전략에 대해서도 공유했다.
커머스 시장 전략에 대해서는 기존 ‘선물하기’와 이 외 서비스로 나누어 설명을 이어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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