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는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됨에 따라 LBL 우바 폴앤조 등 단독 패션 브랜드의 겨울 신상품 30여 가지를 론칭한다.
패션 프로그램 '엘쇼'에서는 16일 대표 패션 브랜드 'LBL'의 리얼양모 무스탕과 모카신 전문 브랜드 '미네통카'의 퍼부츠를 론칭한다.
김지연 롯데홈쇼핑 패션부문장은 "역대급 한파 예고로 겨울 채비에 나선 고객들을 위해 윈터 베스트 패션쇼 특집전을 열고 300억원 물량의 겨울 신상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단독 패션 브랜드의 아우터부터 인기 잡화까지 다양한 상품들을 선보이는 만큼 합리적인 쇼핑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