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T로 뜬 배우들, 유럽·남미로 팬덤 대확장[글로벌 엔터PICK]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OTT로 뜬 배우들, 유럽·남미로 팬덤 대확장[글로벌 엔터PICK]

OTT 시장의 확대, 서비스 상용화와 더불어 ‘오징어 게임’, ‘기생충’ 등 글로벌 히트작이 등장하면서 K콘텐츠가 전 세계 콘텐츠 시장의 한 장르로 자리 잡았고, 배우들의 인지도도 덩달아 높아졌다.

서인국 브라질 팬미팅 포스터(사진=스토리제이컴퍼니) 황인엽 글로벌 팬미팅 투어 포스터(사진=케이엔스튜디오) 남미도 새 블루오션으로 떠오르고 있다.

황인엽의 대표작 tvN ‘여신강림’이 남미에서 큰 인기를 얻으며 팬덤을 형성한 덕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