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비즈니스 플랫폼이 열린다” 서울카페쇼, 역대 최대 규모로 개막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커피 비즈니스 플랫폼이 열린다” 서울카페쇼, 역대 최대 규모로 개막

▲ 2023년에 개최한 서울카페쇼 현장./사진=서울카페쇼 올해 서울카페쇼는 세계 각지에서 모인 로스터리 카페의 스페셜티 커피를 경험할 수 있는 ‘커피앨리’, 업계 히트 제품부터 신제품을 소개하는 쇼케이스 ‘체리스 초이스’, 카페 및 F&B 산업의 지속적인 성장을 도모하기 위한 ‘카페쇼 엑셀런스 어워드’,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한 ‘카페쇼 ESG’ 등으로 구성됐다.

올해 서울카페쇼는 세계 커피 산업을 이끌어 가는 커피 산업 리더들이 자신들의 노하우와 인사이트를 공유하고 토론을 나누는 컨퍼런스 월드커피리더스포럼과 서울 도심 곳곳에서 서울의 커피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서울커피페스티벌도 동시에 개최된다.

서울카페쇼 관계자는 “올해 서울카페쇼는 다양한 국내외 브랜드들이 참가해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되는 만큼 커피 업계 관계자들을 위한 비즈니스 활성화와 관람객들도 만족시킬 수 있는 풍성하고 다양한 전시를 보여드릴 예정”이라며 “이번 서울카페쇼에서 커피의 새로운 가능성과 미래를 발견하는 것 뿐만 아니라 다양성을 존중하고 포용하며 함께 성장하는 커피 문화를 직접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디지틀조선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